담임목사 환영의 글

저희 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저희 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저는 고신대학과 고신대학원(부산)을 졸업하고 가족과(아내 유영신사모, 큰 딸 하영, 작은 딸 하은) 함께 호주 퍼스에 교회를 개척하려고 1995년 1월 18일에 입국했습니다. 당시 저와 아내는 37세였고, 큰 딸은 7세, 작은 딸 4세 였습니다. 불모지 같은 퍼스에서 교회(퍼스백양장로교회)를 시작해서 10년 6개월을 사역하였습니다.
2007년 1월에 멜번에 이주해서 4월9일에 현재의 멜번벧엘장로교회를 개척하였습니다. 저희 가족만으로 시작한 첫 예배를 잊을 수가 없습니다. 그렇게 시작한 교회가 2019년 4월에는 12주년이 되었습니다.


지난 24년을 돌아보면 하나님의 은혜였다고 고백할 수 밖에 없습니다. 하나님은 눈동자같이 보호해 주셨고(시17:8), 불기둥과 구름기둥으로 인도해 주셨습니다.(민14:14) 30년 가까이 목회자의 길을 걸어오면서 이제야 눈을 뜨게 하신 것은 “말씀과 선교”라는 키워드를 주셨습니다. 마지막 까지 붙들어야 할 생명의 말씀과 피 묻은 복음의 전파가 우리에게 주신 절대절명의 사명이라는 것입니다.


멜번에서 교회를 개척하고 얼마지나지 않아 성도들과 사명선언문을 만들었습니다. 그때의 감격과 기쁨을 잊지 않고 우리에게 주신 사명의 길로 달려가겠습니다.

ministry sermon
<사명선언문>
멜번벧엘장로교회는 사람들을 예수께로 인도하고 성도의 교제로 사랑의 공동체를 이루며 예배를 통하여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고 제자훈련으로 성숙한 성도가 되게 하며 은사와 질서에 따라 사역하는 예수로 행복한 교회입니다.